티스토리 뷰



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카드 분실 신고나 결제일 변경 등의 업무를 보기 위해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게 되는 일이 많은데요. 


오늘은 신한카드 상담원연결이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상담원연결


예전에는 전화를 걸면 첫 메뉴선택의 마지막은 늘 상담원 연결이 나왔던 것 같은데 요즘은 상담원 연결까지 눌러야 하는 버튼이 생각보다 많아졌기도하고 안내가 안 되는 경우도 있다보니 상담원 연결이 쉽지 않은데 이럴 때 간단하게 상담이 가능한 신한카드 상담원연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신한카드 고객센터 번호는 1544-7000번입니다. 전화를 걸어 1번을 선택하면 음성, 2번은 누르는 ARS로 연결되는데 여기서 1번을 선택해줍니다. 

신한카드 상담원연결


1번을 선택하고 본인확인에서 ‘예’를 말하고 본인확인 완료 후 ‘상담원’이라고 말하면 바로 간단하게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답니다. 

신한카드 상담원연결


하지만 상담원 연결량이 많은 경우 이마저도 대기가 되거나 연결이 안 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은행이나 카드사 고객센터 이용 시에는 많은 인내심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신한카드 상담원연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