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밌는 폰게임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나 잠시 쉬는 시간에 재미삼아 게임을 하거나 킬링타임용으로 재밌는 폰게임을 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는데요. 개인적으로 전략게임은 별로 좋아하지 않고 퍼즐이나 숨은그림찾기 같은 장르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주관적인 의견이 잔뜩 들어간 재밌는 폰게임을 추천해드릴게요. 

1. 히든시티(Hidden City) - 무료게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으로 숨은 그림 찾기의 고난이도 버전이라고 할까요. 숨은 그림 찾기를 하면서 조립기(아이템)을 모아 컬렉션을 완성하고 퀘스트를 깨는 재미가 쏠쏠한 게임입니다. 체력이 차는데 시간이 걸리고 시즌별로 하는 이벤트성 퀘스트는 조금 힘들긴 하지만 인내심만 있으면 현질을 하지 않아도 게임을 충분히 잘 즐기실 수 있어요. 



2. 꿈의 정원(Gardenscapes) - 무료게임

퍼즐게임을 단계별로 해나가면서 정원도 꾸며가는 게임이예요. 정원을 꾸미는 재미도 쏠쏠하고 이벤트도 자주해서 무제한 시간을 자주 얻을 수 있답니다. 또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이 꿈의 정원 게임은 페이스북과 연동해 친구들과 하트를 요청하고 주고받을 수 있는데요.

재밌는 폰게임

페이스북 아이디가 있는 분들은 꿈의 정원 이미지를 프로필로 해둔 분들과 친구를 많이 맺으면 이 친구들이 하트를 많이 보내주기 때문에 거의 무제한 느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반대로 내 프로필 사진을 꿈의 정원 이미지로 해두면 그만큼 꿈의 정원을 하는 분들(특히 외국인)의 친구신청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와요.^^;



3. Hidden Folks - 아이폰 유료게임

어릴 적 ‘월리를 찾아라’가 생각나게 만드는 게임이예요.

히든 시티처럼 그래픽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단순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움직이는 그림 속에서 힌트를 보고 사람이나 아이템을 찾으면 되는 게임입니다. 



4. I Am Innocent - 무료게임

추리게임인 줄 알고 시작했는데 퍼즐게임이었다고 할까요. 게임 설명에는 퍼즐요소가 있는 창의적인 탐정게임이라고 되어있는데 퍼즐게임이 차지하는 비율이 무척 높은 편입니다. 퍼즐도 재밌긴하지만 퍼즐을 하다보면 추리 내용이 희미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재밌는 폰게임

하지만 게임 진행 방식이 특이해서 몰입도가 좋은 편인데요. 살짝 무섭습니다. 범행 사진 같은 것도(외국인들 사진) 오는데 그렇게 잔인하진 않고 사람이 묶여있는 등의 사진들인데 흑백 사진들이라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어두워서 늦은 밤에 하다보면 괜히 무서워지기도 합니다. 이 게임을 시작한지 얼마되지는 않았지만 몰입도가 좋고 진행 방식이 독특해서 게임평도 좋은 편이예요.



이상으로 지극히 주관적인 재밌는 폰게임 추천이었습니다.

댓글